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티스토리 수익창출 하기 (1)/ 멘땅에 헤딩

by 시골마을 신공주 2022. 4. 28.
SMALL

여러분 안녕하세요
신공주입니다 :)


저는 본업으로 중등교사 준비하다가 결혼,임신으로 인해
잠정적으로 주부가 되었어요^^

대학원까지 졸업하고 아쉬운 맘이 남지만 새로 태어날 아가 얼굴을 보니 그런생각이 눈처럼 사그라들더라구요

집에 시간을 허비하다보니 이럴거 블로그로 입성 하게 되었구요. 올해 3월부터 시작해서 2달만에 달 2~5만원정도 수익이 나요 ㅎㅎ

저처럼 평범하게 시작하고 심심해서 시작한 블로그인데
시작하고보니 이왕하는거 전문적으로 운영 해보고 싶어져 서 광고 붙이는법 수익창출하는법 되게 많이 알아보면서 지내고 있네요^^


티스토리로 시작하는 계기는 ..
블로그나 티스토리나 수익을 만들어내려면

구독자 + 글 +인기

기본이겠죠 ?

저처럼 회사통하지않고
맨땅에 헤딩 하시는 분들은 사실 좀 막막해요 ㅎ

그래서 처음시작 마음가짐은 가볍게 인스타 처럼
내즐거움 내 노트북 처럼 라이트하게 시작하는게
좋을 것 같아요^^

불로그든 티스토리든 꾸준함이 중요 하다고 모두들
입모아 말해욬ㅋㅋ
사실그게젤어려움 ㅎㅎ

불로그로는 이미 쬐꿈 이지만 수익이나고 리뷰가 들어오고 하는게 신기하기도 하고 재미있어서 하구있는데

광고가 붙다보니 궁금한게 또생기잖아요?? ㅎㅎ
네이버블로그롸 티스토리 차이(?)있다고 하네요

그게또 너무 궁굼하지뭐에요

간단하게
네이버블로그 수익(에드포스트)
티스토리 수익(구글에드센스)

로 일정이상 블로그 를 운영하면 이렇게 광고붙이기를 허락해주고 클릭수 /노출수 /광고 영향력 등에 따라서 적절한 수익이 발생하는데 여기서 퍼센트가
에드센스가 훨씬 크다고 해서 제가 한번 실험을 해보려고해요^^

아무래도 네이버처럼 노출이 쉽지않아서
훨신 오랜 시간과 노력이 필요해 보이긴 하는데

그래도 궁금한건 못참치!
ㅋㅋㅋㅋ 구독 많이해주셔요

게시물 수

노출 정도

구독자 수

콘텐츠 종류

등에 따라서 네이버 와는 어떤 차이가 있는지
수익 창출에 어떤 차이가 있는지

꼼꼼히 실험하여 차차 알려 드릴게요^^

저처럼 집에계셔서 시간많은데
해볼까엄두못내시는 분들을 위해
힘내서 꾸준히 발전하는 모오습 ㅋㅋㅋ
다음번에는 수익창출 과정에 대해 조금더 디테일한 과정을 들고 올게요~~

리뷰활동


화이팅


https://deg.kr/3a1ea8b

22년 4월 2차 토익 풀서비스

deg.kr

토익정답 무료알림 신청하면 치킨도 준다고 합니다!
토익 가채점 100% 무료 이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이번 토익정답&난이도&평균점수 확인하는 방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