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2ss / Tod's 토즈 : Spring/Summer 2022 Ready-to-Wear Milan

by 시골마을 신공주 2022. 4. 27.
SMALL

​Brand : Tod's
Season : Spring/Summer 2022 Ready-to-Wear
State : Milan
Designer : Walter Chiapponi 월터 샤포니
Stylist : Marie Chaix 마리 샤익스
Hair : Cyndia Harvey 신디아 하비
Make-up : Fara Homidi 파라 호미디
Casting Director : Piergiorgio Del Moro 피에르조르지오 델 모로


동물 농장 보다가
조이 원피스가 너무 맘에 들어서
찾았어요

브랜드<Tods>
의 2022 s/s 시즌 선보인 따끈한 의상이었네요

패턴이 정말 독특하고 이쁘네요

컬러조합 완죤 내스탈이양 ㅎㅎ


패턴 +가죽 너무 이쁜데
가격은270만원 정도 라고해요;
비싸다아..


이번 시즌 이쁜옷 너무 많이 내놨네요

ㅎㅎ

의상정보
동물농장1066회 조이 원피스
토즈2022ss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