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구맛집] 팔공산 카페 추천 ‘메종로즈’ 넘 이쁘자나 꼭가자!!!!

by 시골마을 신공주 2022. 4. 9.
SMALL



여러분 안녕하세요

신공주에오
:)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대구 팔공산 카페거리에 위치한

메종로즈


입구부터 넘나이뿐 것!!
프랑스 궁전에 온줄 ㅠㅠ
(이뻐안이붜?!)


시그니처 케이크와 아메리카노
소금빵(시오빵)
주문했어요 ㅎㅎ

저는 아(이스)아(메리카노)파
다른 음료도 너무 아쁘게 나오는곳 같도라고요
여러분은 뭐슨 취향인가요??

어머 공주님은 이론대서 쉬야 하는고임
ㅠㅠ
화장실도 넘 예뿌네요 ㅎ

오빠..곰돌이 맛잇냐?

ㅋㅋㅋㅋㅋ
한번만 해돌라고 부탁해서 ㅋㅋㅋㅋㅋ
해줌 (착해착해)

우리 샤넬이랑 남편과 함께 ㅎ❤️

여러분 팔공산

메종로즈 꼭 가보세요
너무 이쁘고 음료부터 디저트까지
맘에쏙드네요!

아!의자는 불편한건 죄굼 단점^^
이뿌면 다야 ?
웅 이뽀소 다야 ~~


그롬안뇽~


#대구맛집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