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진주 맛집] 카페 라튤립/진주카페/경남 카페 나만 알고싶은 카페 추천⭐️⭐️⭐️⭐️⭐️

by 시골마을 신공주 2022. 5. 6.
SMALL

여러분 안녕하세요~

ㅎㅎ

신공주에요^^



맛집 소개는 오랜만이죠? 정~~말 맘에드는 카페 있어서

진짜 가게도 작고 해서 혼자알고싶지만..



푼다 ㅠㅠ

ㅎㅎ 맛있는건 나눠먹어야쥬 ㅎ


라튤립

la tulipe


https://m.blog.naver.com/PostView.naver?blogId=granda2a&logNo=222721837413&navType=by#

[진주 맛집] 카페 라튤립/진주카페/경남 카페 나만 알고싶운 카페 추천⭐️⭐️⭐️⭐️⭐️

여러분 안녕하세요~ ㅎㅎ 신공주에요^^ 맛집 소개는 오랜만이죠? 정~~말 맘에드는 카페 있어서 진짜 가게도...

blog.naver.com

(카페위치/ 영업시간 보기 클릭하세요^^)




문 아닌것 같지만 문 ㅎㅎ
아기자기한 입구 열고 나면

외국 같죠?
베트남?? ㅋㅋ

사장님 라탄 갬성 ㅎㅎ듬뿍 들어간 인테리어
눈에 띄어요 ㅎㅎ 소품들도 하나하나
넘 이뻐


여기서 나도찍었는데 룩이 별루라 패애스~


구경 열심히 하다보면
금새나와요 ㅎ

저는 이날

크로플이 먹고싶어서

방문햇긔때문에 ㅎㅎ



ㅇ ㅁ ㅇ
제발 이 비주얼 안본사람 없게해주세유 ㅠ
넘 이쁘고 맛있게 생겼는데
심지어 넘 이뿌고 맛잇댜 ㅎㅎㅎ

브라운치즈랑 달콤한아이스크림 크로플 같이 먹어야대!!

꼭 같이 드셔요^^

바질 츠토마토 에이드

초면 이신 분들 많으실텐데
저는 경주(카페 어마무시)에서 마셔 봐서
얼추 짐작할 맛이엇는데 첨드신 분들운 호불호 있을 지도
몰라요 ㅎㅎ

바질향 민트향 이 시원하게올라오면서 꿀토마토절임
이 신선하고 달콤한 새로운 느낌에이드 에요^^

바질향만 안싫어 하신다면 추천해요 저는 정말 좋아하거든요 ㅎㅎ


꿀토마토절임도 직접 담그신다고해요
다마시고 토마토따로 떠서 드셔도 맛있어요 ㅎㅎ



개인카페라 넓진않아도

전체적으로 쾌적하고 사장님 손갈하나하나 느껴지는

아기자기한카페에요^^

무엇보다 디저트가 전부 새롭고 맛있기 때문에

저는 단골이 될것 같아요^^

경남 진주 오신다면 꼭 둘러 보셔요

구롬 안뇽~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