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캐비어마스크팩/히알루론산마스크팩/마스크팩추천 (꿀광+미백)⭐️⭐️⭐️

by 시골마을 신공주 2022. 4. 30.
SMALL

안녕하세요

신공주에오

저번주에 밥먹다 토하고 그랬더니
피부가 영~

그래서 팩좀 해줘야겠도라구요

요즘 팩종류 너무 어마무시해서 고르기도 힘든데

추천한개 드려볼게요^^

히알루론산 +미백 +꿀광 미스크팩


리스프링
RESPRING
캐비어 마스크팩
CAVIAR


패키징은 일반적이에요  아주깔끔하죠?


사용방법은

1) 세안 후에 토너로 피부결 정리를 하고 붙여주세요
2)10~20분 후 제거한 뒤에 두드려 흡수 시켜주세요

라구 되어있네요^^






세안 된 얼굴 준비


쫀쫀한 제형에 너무 순해요

목 이랑 팔꿈치랑 무릎 까지 발랐는데 남을 만큼

에샌스가 듬뿍 들어있어요



ㅋㅋㅋ

기다리는동안

셀카타임



150,000 ppm 최고급 캐비어를 35g 대용량

농축 앰플을 아낌없이 담은 제품이라

몬가 피부과온 느낌

(고가의 캐비어 화장품으로 유명한 라프레리도 4000ppm(0.0004%)밖에 함유가 안되어있음! )



(수분충전)

최고급 캐비어로 광채,마린저분자 콜라겐으로 탄력과 주름케어, 히알루론산으로 수분 충전



(미백)

진주추출물로 피부톤을 맑고 깨끗하게

해준다고 하네요^^


지금 링크통해 자사 사이트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첫가입시

가프트 증정한다고 하네요

   - 웰컴 10%쿠폰 내용

   - 어플 다운로드 가입시 쿠폰&적립금 증정내용 (welcom gift & welcom coupon&앱다운로드 쿠폰)



촉촉하고 쫀쫀하게 마무리 됬어요

일단 칙칙하고 거칠한 피부가

가장 고민이었는데

한번 사용으로도 밝아지고 촉촉해진 피부가

느껴지네요^^



피부 좋은 편 아니라 꾸준히 얼굴에 뭘 발라줘야대요 ㅠ


LIST

댓글